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글자막] 호크아이 4화 자막 hawkeye s01e04 smi torrent

[한글자막] 호크아이 4화 자막 hawkeye s01e04 smi torrent 가능합니다

[한글자막] 호크아이 4화 자막 hawkeye s01e04 smi torrent 씨네스트 사이트 <

가시면 고화질로 볼수있습니다


하원 민주당은 화요일에 다음 주 마감일 전에 국가의 차입 한도를 인상하기 위해 필리버스터에 대한 일회성 예외를 만드는 법안을 통과시켰다.

222대 212로 좁은 표에서 의원들은 민주당 하원의원 전원과 공화당원인 Adam Kinzinger(일리노이)가 찬성표를 던지면서 거의 정당 노선을 따라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이 조항은 1월부터 단계적으로 시행될 Medicare에 대한 자동 삭감을 막는 더 큰 법안에 포함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 민주당원의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은 “부채 한도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미래 지출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자”고 말했다. "이것은 주로 트럼프 행정부에서 정부가 이미 부담한 의무를 이행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이 법안은 이제 균등하게 분할된 상원으로 넘어가며, 상원의 오랜 필리버스터 규칙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최소 10명의 공화당원의 지지가 필요합니다.

상원 다수당 대표인 Charles E. Schumer(뉴욕 민주당원)는 이번 주가 끝나기 전에 이 법안을 표결에 부칠 계획입니다. Mitch McConnell 상원 원내대표는 법안을 지지하고 있으며 통과에 필요한 표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hris Magnus, Customs and Border Protection 후보자, 상원에서 인준 투표를 통해 비명
켄터키주의 공화당원인 McConnell은 "이것이 채무 불이행을 피함으로써 이것이 국가의 최선의 이익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공화당원들에게도 최선의 이익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부채 한도를 높이려면 하원의 오랜 필리버스터 규칙을 극복하기 위해 최소 60표가 필요합니다.

공화당 의원들은 정부가 스스로 연방 지출을 지불하기 위해 차입할 [한글자막] 호크아이 4화 자막 hawkeye s01e04 smi torrent 수 있는 한도인 부채 한도를 민주당원들로 하여금 인상하도록 하기 때문에 일회성 카브아웃이 승리라고 말합니다.

 사우스다코타주 공화당 상원의원인 존 툰(John Thune)은 "분명한 문제는 다수당이 부채 한도를 올리기 위해 투표를 해야 한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민주당은 그것을 알고 있고 기꺼이 그렇게 할 것입니다."

상원 공화당원들은 더 나아가 이 거래로 인해 민주당원들이 부채 한도를 올리려는 금액을 달러로 규정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투명성이 바이든 대통령의 의제에 대한 진정한 대가를 미국인들에게 보여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하고자 하는 모든 새로운 지출을 수용할 수 있는 이 엄청난 부채 증가를 소유하기를 원합니다"라고 Thune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이것을 처리하는 완벽하게 적절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민주당 의원들은 재닛 옐런 재무장관이 국가가 채무 불이행의 위험에 처할 것이라고 경고한 날짜인 12월 15일 이전에 부채 한도 인상을 통과시키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